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서울대학교 역사기록물 콘텐츠 < 민주화운동과 서울대학교 3 > http://archives.snu.ac.kr:80/DAS/g.do?gidx=33125

홈 유형 선택

기록이 숨을 쉰다. 서울대학교 기록관 로고서울대학교 기록관

기록관 소식 상세

내용

서울대학교 기록관에서는 2023년 서울대학교 역사기록물 수집 <서울대인, 삶의 기록물을 찾습니다>를 진행합니다. 

기록관에서는 1946년 개교 이후 현재까지 6만여건의 역사기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구성원들께서 다양한 서울대학교 관련 기록물을 기증해주셨습니다. 
기록관은 향후 역사연구기록관을 신축하여 영구적으로 기록물을 보존할 수 있는 전문적인 시설을 갖추고 서울대학교의 역사를 기록으로 파악할 수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할 계획입니다.
소장하고 계신 서울대학교 기록물을 수증하여 안전하게 보존하고 활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.
자세한 내용은 포스터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<서울대인, 삶의 기록물을 찾습니다>
- 수집대상: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조성 및 서울대학교 역사기록물
- 수집유형: 문서, 시청각, 간행물, 박물 등
- 신청링크: https://archives.snu.ac.kr/DAS/H/H3/5/H3_5_01_P01.do 

※ 유의사항
- 기록물은 무상 및 원본기증을 원칙으로 하며, 기증 이후 소유 및 처분권은 기록관에 귀속됩니다.
- 소유권 및 출처 등이 불분명하거나 보존가치가 낮다고 평가되는 경우 수집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- 기증기록물은 향후 전시 및 홍보, 기록물 콘텐츠 제작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.         

  

첨부파일

  •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맨 위로

전거 레코드
기록 바구니에 추가되었습니다.